아프리카 대륙 서밋 2019 개회식 > 뉴스

뉴스

뉴스

아프리카 대륙 서밋 2019 개회식

조회수 : 581회 등록일 : 19-11-28

본문

천일국 7년 11월 2일(양 2019. 11. 28.) 니제르 니아메 Palace of Congress 




'아프리카 대륙 서밋 2019 개회식'이 천일국 7년 11월 2일(양 2019. 11. 28.) 아프리카 대륙 중서부에 위치한 니제르의 니아메 Palace of Congress 에서 참부모님을 중심삼고 아프리카 대륙의 현직 대통령 6명을 비롯해서 전직 대통령 25명 공식대행 17명, 국회의장22명, 장관 125명, 국회의원 380명, 종단장300명, 족장 350명, 시민사회 지도자 750명 등 주요 공직자와 지도자 2천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거행됐다.

행사는Paterne Zinsou 목사의 사회로 국가제창, 초종교 기도, 축하 공연, 귀빈소개, 이사카 하사느 카란타니제르 주지사의 환영사, 천주평화연합 캐시 리그니 아프리카 회장의 환영사, 아프리카 유니온 Emmanuel Okechukwu Ibe 위원장, 모하메드 엘-메가 리프 리비아 대통령, 코모로 공화국 대통령의 축사, UPF소개영상, UPF소개영상시청,  참부모님 기조연설, 니제르 코주 전총리의  꽃다발 봉정, 니제르 공화국 Mahamadou Issoufou 대통령의 기조연설, 임명장 수여식, 천주평화연합 토마스월시 세계의장의 세계평화정상연합 소개, 세계평화정상연합 메달 수여식, MOU체결서 발표, 니아메 선언 MOU 서명식, 윤영호 총재비서실·세계본부 사무총장의 니아메 선언 소개와 감사의 말씀, 니아메 선언문 서명식, 팡화의 징 타종, 폐회선언의 순으로 진행됐다.

참부모님은 말씀을 통해 "우리는 오늘도 평화를 염원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오늘의 세계는 점점 더 전쟁과 분열, 혼돈으로 빠져들고 있습니다. 그것은 인간 중심으로 한 노력이나 사상이나 그러한 규제 속에서는 평화가 올 수 없다는 말입니다. 진정한 평화는 우주의 주인 되시는 창조주 그분의 본질을 우리는 알아야 합니다. 창조주께서는 당신의 형상을 따라서 천지 만물을 창조했다 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인간 조상이 될 수 있는 남자와 여자를 창조했습니다. 그들에게는 성장 기간이라는 기간을 통한 책임을 주셨습니다. 그러나 오늘날의 세계를 보게 될 때 창조주에 바라는 그런 기대에 미치지 못한 타락한 인류가 되었다는 얘기입니다"라며 인간중심의 사상을 탈피하고 하나님주의로 거듭남으로써 인류의 평화가 실현 될 수 있음을 알리셨다.

또한 "참부모로 말미암아 중생부활한 자리에 나가게 되는것이 하늘부모님의 자녀가 되는 길입니다. 인류가 하늘부모님을 중심삼은 인류 한가족의 꿈이 실현되어야만이 진정한 인류의 평화가 오는 것입니다. 어떻게 하늘부모님을 모신 자녀들이 서로 갈등과 전쟁을 일이키겠습니까? 여기에 여러 족장님들이 참석한 줄로 알고 있습니다. 그 족장들 또한 조상들 위로 올라가 보면 결국 부모는 한 분입니다. 타락한 인류로써 하늘부모님을 모시지 못한 자리에서 국경선이 생겨버렸고 하나가 될 수 없는 벽들이 많이 생겼습니다. 이제는 때가 달라졌습니다. 독생녀 참어머님으로 부터 시작한 인류 앞에 새로운 출발의 역사가 탄생된지 7년을 맞게 됩니다. 천일국 7년입니다. 세계의 모든 민족들이 하늘부모님을 모시는 천일국의 백성이 된다면 , 우리가 염려하고 있는 모든 문제는 모두 해결이됩니다. "라며 초인종, 초국가의 하나 된 인류는 하늘부모님과 참부모님을 중심으로 실현이 가능함을 재차 강조하셨다.

끝으로 "세상에서도 자녀들이 아버지에 대해서는 좀 거리를 둘지 모르지만, 어머니에 대해서는 한 몸입니다. 그렇습니까? 독생녀 우주의 어머니와 여러분 나라들이 여러분들이 하나 되는 길은 하늘부모님의 영원한 축복을 받는 길임을 명심하시기를 바랍니다. 이 니제르와 아프리카대륙의 영원한 발전을 축원합니다."라며 독생녀 참어머님과 뜻을 함께하는 니제르에 하늘부모님과 참부모님의 은사와 사랑이 함께하길 축원하셨다.

다음 일정으로 예정된 '니제르 참가정 축복축제 및 평화축복식'이 천일국 7년 11월3일 (양. 11.29) 금요일 오후 11시부터(니제르 현지 시간 오후 3시) 같은장소에서 개최 될 예정이며 이후 천력 11월 4일(양 11.30) 토요일 오후4시 탄자니아 국립경기장에서도 '탄자니아 서밋 및 효정가정축복축제'가 개최 되어 인터넷을 통해 생중계 될 전망이다.

<기사: 신한국가정연합>

1.JPG

▲ 초종교 기도
 

2.JPG

▲ 축하 공연
 

3.JPG

 

4 천주평화연합 캐시 리그니 아프리카 회장.JPG

▲ 환영사: 천주평화연합 캐시 리그니 아프리카 회장
 

5 아프리카 유니온 Emmanuel Okechukwu Ibe 위원장.JPG

▲ 축사: 아프리카 유니온 Emmanuel Okechukwu Ibe 위원장
 

6 모하메드 엘-메가 리프 리비아 대통령.JPG

▲ 축사: 모하메드 엘-메가 리프 리비아 대통령
 

7 코모로 공화국 대통령.JPG

▲ 축사: 코모로 공화국 대통령


8.JPG

▲ 참부모님 기조연설
 

9 니제르 공화국 Mahamadou Issoufou 대통령.JPG

▲ 기조연설: 니제르 공화국 Mahamadou Issoufou 대통령

 

11 세계평화정상연합 메달수여식.JPG

 

12.JPG

▲ 세계평화정상연합 메달 수여식
 

13.jpg

 

13_1.jpg

▲ 니아메 선언문 서명식
 

14.jpg

▲ 팡화의 징 타종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그누보드5

Contact info

  • (+82)031-589-2329
  •  a@cheonjeonggung.org
  • 12461 경기도 가평군 설악면 미사리로 324-275
ⓒ family federation for world peace and unif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