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frica Summit and Leaders Conference 2019 삼선 궤데 만타쉬 아프리카국민의회의장의 라마포사 남아공 대통령 기조연설 대독 > 세계의 말

세계의 말

세계의 말

Africa Summit and Leaders Conference 2019 삼선 궤데 만타쉬 아프리카국민의회의장의 라마포사 남…

조회수 : 2,900회 등록일 : 19-12-20

본문

존경하는 왕과 여왕 폐하, 각국 정상들, 저명하신 내외 귀빈, 그리고 신사 숙녀 여러분 시릴 라마포사 남아프리카 공화국 대통령을 대신하여, 해외에서 오신 모든 고위 관료 분들을 환영하며, 이번 아프리카 서밋과 리더십 컨퍼런스에 대한 저희 정부의 지지를 표하고 싶습니다.

이제 막 새 정부가 출범된 남아프리카에서 저희의 임무는 국민들에게 한 약속을 확실히 이행하는 것입니다. 저희는 남아프리카를 모든 시민이 소속감을 느끼고, 모두가 평화로운 국가 건설을 위해 협조적으로 열심히 일하는 곳으로 만들기로 결심했습니다.

 “보편적 가치를 중심한 평화롭고 번영하는 아프리카 건설”이라는 이번 서밋의 주제를 놓고 심사 숙고 하면서, 라마포사 대통령께서 아프리카에 대한 우리의 헌신에 대해 취임식에서 하신 말씀을 잠시 인용하고자 합니다. “우리는 우리 나라의 해방을 위해 희생하고 지칠 줄 모르고 기여해주신, 이 자리에 대표로 참석하신 모든 나라의 국민과 정부에 영원히 감사하고 있습니다.”

오늘 우리는 아프리카 연합의 어젠다 2063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아프리카 대륙 전체의 형제 자매들과 협력하겠다는 의지를 재확인 합니다. 우리 아프리카인들이 원하는 아프리카를 건설할 것입니다. 케이프타운에서 카이로에 이르는 자유무역지역을 구축해, 아프리카 모든 국가에 성장과 기회를 가져올 것입니다. 총은 침묵하게 하고 평화와 조화가 지배하게 할 것입니다.

오늘, 우리는 남아프리카로서 우리의 발전이 사랑하는 아프리카 대륙의 전진에 달려 있으며 – 결코 이것과 분리될 수 없음을 선언합니다. 이러한 점에서, 글로벌 공동체의 동등한 일원으로 존중받는 새로운 아프리카에 대한 UPF와 창설자분의 비전을 높이 평가하고 싶습니다. 남아프리카 정부는 신아프리카 프로젝트의 10 가지 프로젝트를 통해, 우리 국민의 삶을 향상시키기 위해 협력할 것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오늘 이것에 대해 더 알 수 있기를 바랍니다.

또한 남아프리카를 이번 서밋 개최지로 선택해 주시고, 특히 소웨토의 올란도 스타디움에서 수 천 쌍이 참여하는 축복 결혼식을 진행하기로 결정해 주심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천주평화연합의 지지를 이끌어 낸 선지자 라데베와 그의 이니셔티브에도 감사를 표하고 싶습니다. 지난 해, 저는 내일 창립 1주년을 맞는 잉쿨룰레코 예시즈웨 협회 창설대회에 참석하는 특권을 가졌습니다. 하나의 정부로, 우리 국민을 고양시키고 존엄성을 회복시킬 수 있는 모든 노력을 지지하는 바입니다.

저희는 UPF와 IYA가 협력하여 보다 큰 사회적 결속과 힘을 구축하게 되기를 기대합니다. 이번 포럼에 초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자리에 참석해 주신 모든 아프리카 형제 자매 여러분과 모든 지도자분들을 진심으로 환영하는 바입니다. 우리는 우분투를 믿습니다. 감사합니다.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그누보드5

Contact info

  • (+82)031-589-2329
  •  a@cheonjeonggung.org
  • 12461 경기도 가평군 설악면 미사리로 324-275
ⓒ family federation for world peace and unification